[LabVIEW][Character generator][v3.1] 화면 디자인 수정
오랜만에 업데이트입니다.
여름휴가를 핑계삼에 놀았습니다.
Character generator 버전 3.1 입니다.
왜 버전을 올렸는지 잊어먹었습니다.
디자인 수정본입니다.
몇번이고 수정하였지만 마치 한번에 수정한것 처럼 올립니다.
저번에 아쉬운점
> 크기가 너무 큼. -> 줄였음.(그래도 큼)
> 버튼 클릭 상태를 알수없음. -> 추가하였음(2~3번 추가수정 함)
> 프로그램적으로 구현이 바뀌는부분도 있음. (탭이라던지 탭이라던지)
* 탭기능 좌측에 구현
원하는 위치에 버튼 컨트롤을 탭개수 많큼 두고
버튼 컨트롤에 의한 이벤트를(실시간 루프에 넣어도 됨) 받아 탭 위치를 변경
원하는 위치의 버튼을 누름으로 탭버튼이 눌러진것으로 보여짐.
< 탭용 버튼 컨트롤 이벤트 > -블록다이어그램
< 탭용 버튼 컨트롤 이벤트 > -프런트 패널
< 수정된 디자인 >
* 추가 Tip
- 색컨트롤 아이콘이미지 사용후에
색 인디케이터를 컨트롤 뒤에 깔고
그 두개를 연결시켜두면
색컨트롤에 아이콘 표시 와
현제 어떤색이 표시되는지를 동시에 볼수 있었음.
(ps. 여기 용도는 글씨라 대부분 흑백이라.. 아쉽)
Character generator 3.1
> 디자인 수정 적용
- 탭기능 구현
- 버튼기능 구현(탭, 좌-우-가운데정렬, 한글폰트필터, 출력텍스트 좌우-상하이격)
실행파일
Character generator 프로젝트 이력
2018/05/31 - [Study] - [LabVIEW][Character generator] 자막기 프로젝트 목록
Labview 2017 프로그램 설치방법 (프로그램 수정시)
2017/11/28 - [Study/Labview(study)] - [LabView] LabView 2017 설치
Runtime Engine 설치방법 (실행파일만 실행시)
2017/11/28 - [Study/Labview(study)] - [Labview] Run-Time Engine
2018/04/23 - [Study/Labview(study)] - [Labview] Run-Time Engine more OS(Mac, Linux)